급여아웃소싱은 기업 내의 인사부서 등에서 직접 관리하던 인사 정보 및 급여와 관련한 제반 업무를
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체계적인 관리를 받음으로써 기업에서 보다 적법하고 효율적인 경영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,
최근 빈번한 법률개정, 담당직원의 잦은 이직, 사회보험 정산 시 비용누수에 대한 부담 등으로 인해 그 필요성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.
노무법인 이지의 급여아웃소싱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급여관리 및 보험사무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핵심업무에 집중할 수 있으며,
전문적 관리를 통해 관리비용도 대폭 절감할 수 있으므로 기업경쟁력 제고에 도움이 됩니다.